'CHOCO COOKIE' 블로그에서 2017.01.12 에 수집된 글입니다.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 런치...
간만에 또 아웃백 들렀습니다. 친구가 생일이라 생일 쿠폰을 쓸 수 있어서 나름 알찬 가격에 서로인 스테이크 먹었네요 ^-^부시맨브레드에 소스까지 3개 다 달라고 했습니다. 이 소스들은 빵 전용이지만 빵찍어먹을게 아니라 스테이크 찍어먹으려고 준비해달라고 했어요. 특히 하얀소스는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는 편이고 초코소스도 은근 괜찮더라구요 ㅎㅎ스프는 칠리 비프로 해봤는데 딱히 매력적인 맛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담엔 양송이스프로 ;ㅁ;제가 가는 아웃백은 찐감자가 별로라서 데친야채만 x2 했어요. 스테이크 먹을땐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이 소화에도 좋은듯~ 포크로 눌러보니 조금 물컹거리는것 같아 살짝 걱정했으나 딱 적당한 온....... ... 블로그로 가기 http://blog.naver.com/vmfltms/220909446768

(제2롯데-6층) 온더보더


늘 서있는 웨이팅 줄에 질려 한번도 도전하지 못했던 [[온더보더]] 간만에 평일방문에 한산한 매장을 보고 고민 없이 입성 들어가는 입구 왠지 이집트 느낌이 나는건 내느낌 가격선은 대강 이러하다 먹어보니 단품은 여자 혼자 먹기에는 많다 왠만한 남자들 먹기에도 배부르지 싶다 3인이서 2인분에 추가로 옥수수나...
God파치

[캠핑요리] 크림크림~~ 스테이크크림파스타


아침에 일어났더니 마당에 눈이 한가득 쌓였어요~ 그래서 모닝커피도 마당 눈밭에서 마셨지요 ㅎㅎ 이웃님네 동네도 눈 많이 왔나요?^^ 올 겨울 눈이 안 와서 서운했는데 오늘은 스노우캠핑 가고 싶을만큼 많이 왔어요~ 근데 이번 주말엔 캠핑계획이 없어서 참 아쉽습니다 ㅎㅎ 대신 동네산자락에서 눈썰매도 좀 타고...
달콤 강여사~♬

스테이크 간단하게 굽기 w.있어빌리티


고기 안 좋아하는 엄마도 드셔보시더니 부드럽고 맛있다고 인정한 홈스테이크 ! 위생 진공 포장 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도록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 해줘요. 스테이크 소스도 있어서 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후, 2 ~ 3회 뒤집어서 익혀요. 기호에...
오 십 육 페 이 지

한국도자기 #므아레에 차려낸 집밥 #브런치 가정식 #스테이크 밥상


지난시간 포스트에 잠깐 소개해 드렸던 한국도자기 므아레 기억나시죠?너무 예쁜 쉐입과 파란 줄무늬들에 맘을 뺐겨 저도 몇개 더 구입하고 싶었던 단품들도 있었는데요. 프랑스어로 Moiré(므아레)는 물결 무늬가 있는 ,일렁이는, 어른거리는 이라는 뜻을 가졌는데그 물결 이미지를 패턴화한 디자인을 ...
베르단디의 맛있는 식탁♡홈메이드 레시피
0
0
0
0
0
0
0
0
0
0


A total of 3,239,281 posts was coll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