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의 세상여행' 블로그에서 2017.01.12 에 수집된 글입니다.
신촌곱창
신촌곱창 집 중에서 유명한 곱창고를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뜻하게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곱창고에요~~ 원형 테이블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여러명이 방문해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시끌벅쩍하게 먹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여기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곱창은 요리다 라는 문구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신촌곱창 곱창고. 신개념 소내장 요리는 곱창고가 원조입니다. 신촌곱창 곱창고의 메뉴에요 확실히 학교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네요. 뭘 주문을할까 하다가 곱창모듬구이와 특양모듬구이를 각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셋팅되는 테이블. 곱창구이는 조금 늦게 나오는 편인데 기본 반찬들은 들어가자....... ... 블로그로 가기 http://blog.naver.com/shunlong/220907831336

광주 하남 맛집 으움~ 마시쪄!


광주 하남 맛집 곱창고 고고띵!곱창도 요리라는 신조 너무 유명해져서 이제 곱창고를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죵!?ㅋㅋ 곱창 킬러 된지 몇년째 곱창이랑 헤이즐넛만 있음 세상 살아갈만 하겠다는생각도 해봤는데 ㅋㅋㅋ 헤이즐넛은 이제 끊어떠용.. 당이 너무 많아 ㅠㅠ 근데 곱창은 못끊게뜸.. 광주 하남 맛집 ...
쥬니월드

용현동 맛집 곱창고


안녕하세요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오늘은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는 용현동 맛집 곱창고의 곱창모듬구이입니다. 가격대가 다양해서 원하는 금액대의 곱창구이를 먹을수 있어 더 좋은곳입니다. 곱창구이와 함께 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는 부추무침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곱창이라 같이 먹어도 맛있...
매일매일 감성하루

사상곱창 :: 사상회식은 사상술집 곱창고


오랫만에 친구랑 사상에서 만나기로 한날~ 곱창먹고 싶어서 사상곱창 곱창고에 다녀왔어요~!! 곱창은 요리다 곱창고 문구도 확인하고 입장합니다. 곱창고 들어가는 길 영업시간도 확인하구요^^ 사상곱창하면 술도 빠질 수 없겠죵~ 사상술집으로도 유명한것 같네요ㅋㅋ 곱창모듬구이도 보이고~ 소곱창의 효능도 확인할 수...
여자사람이야기

신천 곱창고 : 잠실 맛집! 방이동보다 훨씬 좋다


신천 맛집곱창고 신천역점 모듬곱창이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잠실새내 곱창은 여기로 가는걸로, 맘먹었다 방이점보다 훠 훠 훨씬 ! 좋고 너무나 친절, 어떤 가게든 직원이 친절하면 맛이 덜해도 다시가는게 사람 심린데, 여기는 맛도 있으니 당연히 여기로 가는걸로! 곱창은요리다! 저렴한 가격에 자주 가는...
STUDPOOL
0
0
0
0
0
0
0
0
0
0


A total of 5,370,267 posts was coll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