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의 세상여행' 블로그에서 2017.01.12 에 수집된 글입니다.
신촌곱창
신촌곱창 집 중에서 유명한 곱창고를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뜻하게를 제작지원하고 있는 곱창고에요~~ 원형 테이블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 여러명이 방문해서 즐거운 분위기에서 시끌벅쩍하게 먹기 좋은 분위기 입니다. 여기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곱창은 요리다 라는 문구로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신촌곱창 곱창고. 신개념 소내장 요리는 곱창고가 원조입니다. 신촌곱창 곱창고의 메뉴에요 확실히 학교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네요. 뭘 주문을할까 하다가 곱창모듬구이와 특양모듬구이를 각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셋팅되는 테이블. 곱창구이는 조금 늦게 나오는 편인데 기본 반찬들은 들어가자....... ... 블로그로 가기 http://blog.naver.com/shunlong/220907831336

포항 쌍사 맛집 : 특양대창세트!


포항 쌍사 맛집 : 곱창고! 얼마전부터 계속 먹고 싶었던 양곱창~ 포항 쌍사 맛집 곱창고를 찾았습니다 여기는 워낙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 망설임 없이 찾았어요 일요일이다보니 쉬는가게들도 많아 보이더라구요 입구부터 커다란 입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날씨가 좋은탓에 밖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포항 쌍사 맛...
구라치기없음

일상 홍이의 보름간의 행적-보일러/첫눈/친구차


일상 홍이의 보름간의 행적-보일러/첫눈/친구차친한 형님과 가보고 괜찮아서 황이 님 모시고 재방문한 전주천변 객리단길 근처 카페 돈키호테 위치부터 공개 드리고요~전문용어로 옥상이라고 부르는 루프탑~ㅋㅋㅋ 의외의 옥상 뷰가 나와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옥상올라가는 계단과 화장실가는길~ 화장실가는길에서 한번...
달달부부 :-)

[한양대 왕십리 곱창고] 한우 곱창전골 짜글이


2017.12.2. 한양대 곱창고카페에서 수다 떨다가 쟈쟈가 배고프다고 찡얼거려서 간 곱창고 왕십리에도 생겼네? 몰랐어용 ㅎㅅㅎ 곱창전골 있길래 갔지롱 ㅇㅅㅇ02-2294-0111 서울 성동구 마조로7길 6-1 // 행당동 1-85 주차 불가능 우린 마장에서 걸어갔다 왕십리 엔터식스 구경하고 곱창 고고싱...
쟈쟈블로그

20170809 동래 곱창고에서 곱맥 고고


동래 곱창골목(?)에 있는 곱창고로 S언니와 고고- 요런 요런 메뉴가 있는데, 난 잘 몰라서 언니가 주문 ㅎㅎ;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버섯과 라면이 들어간 순두부가 먼저 나왔다.기본 상차림에 포함된 것이라고 한다. 맛있게 익어가는 것 구경 중 +_+ 매워 보이지만, 적당히 매콤하니 맛나게 먹었었다. 그...
효주's 놀이터
0
0
0
0
0
0
0
0
0
0


A total of 5,783,733 posts was coll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