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맘양갱이' 블로그에서 2017.08.12 에 수집된 글입니다.
파인애플 자르는법 쉽게 잘라 놓으니 아이도 잘 먹어요...
안녕하세요. 딸기맘양갱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친정오빠네 가족과 함께 주말을 보냈답니다. 오전에는 물놀이가고 오후에는 전시회도 보고 저녁도 먹고 들어왔어요. 집으로 가는게 아쉬워서 저희집으로 모두 함께 왔어요. 저녁은 먹었으니 간단하게 간식 먹으려고요. 냉장고를 보니 마트에서 사가지고 온 과일이 마침 눈에 띄더라고요. 그건 바로 파인애플 맛있게 잘라서 먹으면 아이도 어른도 달달하게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종종 사가지고 온답니다. 파인애플 자르는법 어렵지 않아요. 저도 이렇게 해보지 않았을 때는 어려울 거 같아서 통조림을 사 먹거나 잘라진 걸 사가지고 온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처음엔 해보질 않아 막막하고 어떻게 해....... ... 블로그로 가기 http://blog.naver.com/parkyang1021/221072752756

파인애플 제리 - 파인 젤리


파인애플 제리 - 파인 젤리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젤리킬러가 오랜만에 젤리 들고 왔어요~ㅎㅎㅎ 요새 단 것 좀 줄여보려고 노력했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 날이 추워지니 또 다시 당겨요^^; 자~이왕 이렇게 된 거~! 맛있게 먹으면 살 안찌는 거 아시죠~? ㅎㅎㅎ 그럴거라고 믿으면서~;; >.<...
OnlyU

양주 고읍 맛집, 바세츠아이스크림 살살 녹네 녹아


남들은 날씨가 추워진다고 난리지만 저는 잠시만 움직여도 땀을 흘리네요ㅠ 이럴 때 방심하면 감기 심하게 걸리지만 그래도 더운 건 참을 수 없으니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잔하러 양주 고읍 맛집으로 소문난 바세츠아이스크림 가봅시다! 간판부터 왠지 모르게 시원하고 밝은 느낌이 들어서 보자마자 더위가 사라진듯한 느...
제주도와 술을 사랑한 '미친존재감'

곤약젤리를 먹어보았다.


한때 다이어트를 위해서 먹어볼까 고민했던 곤약젤리.. 근데 가격이 너무 쎄서...걍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그런데 김영상회에서 파는 곤약젤리는 생각보다 쌌다.대략 한팩에 2500원 3000원 했던것 같다...세계과자점의 딱 반값 혹은 약간 아래에 형성되는.. 그런데, 갯수제한이 있다 ㄷㄷㄷ아 짜증.....
맛있고 재밌게

[서울/이태원] 왕타이, 왜 유명한걸까...


꽤 오랜기간 (3년?) 같이 일하던 미국인 친구가 드디어 본국으로 돌아간다고 하여 farewell party차 들렀던 이태원, 그 친구가 잘 아는 집으로 갔는데, 그곳이 바로 왕타이..인터넷에서는 이태원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느낌..이태원은 내가 자주 가는 곳은 아니기에 언제나 낯선 곳이다. 아무런 관계는...
맛있고 재밌게
0
0
0
0
0
0
0
0
0
0


A total of 5,372,618 posts was coll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