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 (30일간 2,353개의 글 등록)

[ 11시간43분전 - MIN.A HAIR ]
안녕하세요~ MIN.A HAIR 혜원T 입니당 요즘들어 전에보다 날씨가 부쩍 추워진거 같아요ㅠㅠ 진짜진짜 따숩게 안입으면 감기에 걸릴꺼 같은 날씨더라구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시술했던 볼륨매직을 소개해드릴게요~!!... / 민아헤어 낙성대미용실 낙성대역미용실 봉천도미용실 서울대입구미용실 볼륨매직 매직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14K 주얼리 세트!! 가격도 착함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셨나요!! 여러 가지 선물이 있지만 14k 목걸이 귀걸이 세트 구성이 또 빠질 수 없지요~~ 주얼리라 어떤 디자인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어느 옷에나 ... / 크리스마스선물 끄란느 목걸이귀걸이세트 주얼리세트 14k선물 쥬얼리세트
[ 17시간53분전 - 희, 자매의 소소한 일상 ]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황금빛내인생 ㅎㅎ 재밌다그래서 몰아봤다가 한번에 방영하는것까지 다 본^^;; 개인적으로 서은수 스타일이 참 예뻐보였어요. 그 중에서도 이 귀걸이! 딱 깔끔하고 포인트되고 너무너무 예쁜 듯:) 밀튼스텔리 귀걸이는 ... / fashion
[ 18시간2분전 - 행운을 요리하는 Hee♣ ]
올리브영 추천 하또무기 에센스 수분진정에 최고!겨울이 되고서 매서운 칼바람에 자꾸만 트고 거칠어지는 피부 찰랑찰랑 수분가득한 하또무기에센스로 수분충전에 진정까지! 너무나 좋네요.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인정! 매서운 추위로 자꾸만 트고 ... / 뷰티 화장품 화장품추천 올리브영추천 에센스추천 올리브영에센스 하또무기에센스
물광피부 누구에게나 로망인데요...저 역시....ㅠㅠ전 본래 가지고있는 피부가 그닥 훌륭하지 않아서 정말이지 끊임없이 관리를 해줘야하고...좋은 제품을 써야하거든요~그래야지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해보이는 정도의 피부결??그래서 자체적으... / 촉촉한쿠션 비비쿠션 랑스레 듀얼비비쿠션 커버력좋은쿠션
온맵시 캠페인 - 온맵시 실천수칙 - *온맵시 실천수칙 7가지* 1. 겨울철 필수품 내복을 챙겨 입어보세요. 2. 조끼와 가디건으로 패션과 보온, 두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3. 따뜻한 재킷과 점퍼로 난방비 걱정을 더세요. 4. 스카... / 인포그래픽
[ 1일3시간전 - 오늘도 맑음 :) ]
안녕하세요. 다미입니다.요즘 기온, 칼바람 실ㅎ...?추위와 건조함 & 노화 쓰리콤보로분명 당기고 텄을 저의 피부가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ㅋㅋㅋ 요즘 죠타 참 죠타 하며쓰고 있는 꿀템이 몇개있는데단연 베스트는 동인비 홍삼오일!한가인씨... / 홍삼오일 한뿌리한방울 페이스오일 동인비 안티에이징 항산화 겨울철피부관리
[ 1일4시간전 - 신비한 제주의 비고씨 ]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 오또케 하고 계세요?? 집에 어린아이가 있으니 아무래도 손을 자주 씻게 되는데.. 겨울이다 보니 늘 손등이 터 있습니다 손을 안 씻을 수도 없고.. 손을 씻은 후에 크림이 미처 스며들기도 전에 또 손을 씻어야 ... / 양쿤's 제품스토리
릴리유 하트엠보싱 포근한 신생아물티슈 안전해서 더 좋아 여동이를 43개월 동안 육아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한 육아용품은 신생아물티슈 예요. 여동이로 인해 사용을 시작했지만 이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 신생아... / 릴리유 릴리유포근한물티슈 신생아물티슈
신생아로션추천 순하고 촉촉해서 좋아요:) 가을을 거쳐 겨울까지 춥고 건조한 날이 계속되니 아무래도 보습 관리에 신경을 더욱 쓰게 되는데요. 투진이가 태어나서 얼마안됐을때 피부가 약한 편이어서 속도 엄청 탔던 투진맘이었답니다. 그래서 ... / 신생아로션추천

SOCIAL

TAGS
수집된 글 5,372,618
수집된 동영상 1,941
최근 수집 2017/12/14

View counter

A total of 5,372,618 posts was coll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