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30일간 26,639개의 글 등록)

[ 8시간39분전 - 쿨럭쿨럭 블로그 입니다. ]
현재 게스트하우스도 예약 끝내고... 버스일정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는데... 월요일에 대체 어디 가야 할지 아직도 고민... 월요일 일정이 조금 바뀔 수도 있어서 게스트하우스도 안 잡았는데... 첫날에 고생하면 다음날부터 여행하기 ... / 주절
디즈니 보조배터리 로즈골드미러로 취향저격 :) 몇달전 이매콤은 핸드폰을 배터리일체형인 G6로 바꿨다.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까진 배터리가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았지만 이번에 해외여행을 가기엔 좀 불안불안해서 10,000mAh ... / 디즈니보조배터리 캐릭터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10000mAh보조배터리
신천술집 번! 오랜만의 칵테일이었다 :) 달았고 분위기도 좋았고. 안주로 먹은 파스타와 카프레제 샐러드도 좋았다. 맛있었다. 이 곳도 한 3차례 방문했던 것 같다 첫방문은 작년 겨울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 건 신천 술집 중 분위기가 상... / 신천칵테일 신천술집 신천데이트 잠실새내칵테일 잠실새내술집 잠실새내역술집 잠실데이트
분당파스타 아주 맛있는 레스토랑 마고 분당파스타 & 스테이크 맛있고 분위기 좋기로 소문난 레스토랑 마고에 들러 엄마와 근사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 럭셔리한 인테리어, 고급진 음식으로 모임이나 상견례, 프로포즈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 / 분당파스타 마고 레스토랑마고 분당레스토랑 램스테이크
[ 11시간13분전 - 4TENUNNI ]
제주도에는 여러번 왔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갔다온곳이 있는데여~ 월정리라는 곳이예요. 제주도에 사는 지인분이 바다가 아주 아름답다고 해서 주저없이 찾아갔어요. 넓게 펼쳐진 에메랄드빛 바다가 왜 이제야 왔냐고 손짓하는듯...ㅋㅋㅋㅋ 저... / 제주도흑돼지맛집
[ 12시간31분전 - 당신이 스토리다! ]
도봉산 그중에서도 원도봉산 산행이라~ 그기가 어디냐고 하실 분들 많이 계실까? 오늘같은 주말에 비 좀 내려도 우중산행으로 더욱 운치있을 코스가 아닐까 싶다 다시금 보니 3년 전 나홀로 산행 그때가 오롯이 떠오른다 감칠맛이라고 했는데 ... / 원도봉산 망월사 Y계곡 다락능선 포대능선 도봉산의모든것
[ 17시간28분전 - 솜로그 ]
후쿠오카 라멘 맛집 이치란 라멘 텐진점 일본에서 한국인들 사이에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이치란 라멘. 작년 이맘때 쯤, 오사카 도톤보리에 있는 이치란 라멘을 먹은 후 맛에 반해서 후쿠오카에서도 들리기로 마음 먹었었다. 가기 전 ... / 후쿠오카 후쿠오카여행 이치란라멘
[ 19시간23분전 - 인스턴트 꿈 ]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광복절 아침이었다. 열심히 인터넷을 뒤적이며 대구 맛집 리스트를 차곡차곡 모으고 있었는데 그 중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가 바로 '리안'이었다. 대구 탕수육 맛집이자 야끼우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었는데 언제나 ... / 대구맛집 만촌동맛집 대구탕수육맛집 리안 대구중국집 대구야끼우동맛집
[ 20시간20분전 - 禮 知 人 ]
광복 72주년 맞아 강제노동 희생자 넋 기리는 계기 되길 기대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서울시립 용미리 제2묘지공원에 일제 강제징용 희생자 유해 33위를 안치할 봉안시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 이번 유해안치 및 ... / 장례이야기
[ 20시간24분전 - 禮 知 人 ]
K-9 화포 내부에서 폭발 사고 K-9 자주포 강원도 철원군에 있는 육군 부대 사격장에서 포사격 훈련 중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1명이 숨지고 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18일 육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9분경... / Canon_EOS_50D

SOCIAL

TAGS
수집된 글 4,934,478
수집된 동영상 1,901
최근 수집 2017/08/19

View counter

A total of 4,934,478 posts was collected.